/EFS/다운로드컨텐츠/다운로드사운드/

 

경로를 이쪽으로 설정하시고 넣으시면 되네요

 

 

확장자를 mmf에서 MSGR 로 바꿔놓으면 저장되서 일반 다운받은 메세지링으로 작동되네요

(덮어쓰기가아닌 리스트가 계속 누적되네요 벨소리 다운받은거처럼)

 

용량이나 어떠한점은 아직 발견이 안되었습니다만 - _-..

 

 

제가 테스트로 올려놓는 1.msgr은 인터넷에 돌고 있는 파일이고

2.msgr 제가 짧게 그냥 끊어서 만든 파일입니다 (128화음)

 

mmf 로도 들어가는지는 아직 확인안해봤습니다만;;; 그냥 여기 게시글들 읽다보니 원본파일 건드는거 같아서 올려봅니다.

 

 

 

p.s : 근데 이거 원래 알고 있었던 팁이라면 낭팬데 -ㅂ-;;;